헤이즈, '빙글빙글' MV 비하인드 숏츠! '생생 현장'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의 반전 매력이 빛났다.
또 다른 영상에서 헤이즈는 눈을 감고 있다가 카메라를 발견한 후 "생각 중"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나 '빙글빙글' 댄스 삼매경인 모습이 담겨있다.
이처럼 헤이즈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숏츠 영상을 통해 본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숏츠 영상을 통해 헤이즈의 화려한 착장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Heize)의 반전 매력이 빛났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숏츠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 헤이즈는 "이 노래가 나오는 클럽에 제가 한번 가보고 싶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리듬을 타며 "클럽 한편에서 어떤 여자가 막 이렇게 하고 있으면 저"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영상에서 헤이즈는 눈을 감고 있다가 카메라를 발견한 후 "생각 중"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나 '빙글빙글' 댄스 삼매경인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헤이즈는 "'빙글빙글'이라는 노래가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추가되었으니 이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라고 댄스를 예고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헤이즈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숏츠 영상을 통해 본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숏츠 영상을 통해 헤이즈의 화려한 착장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헤이즈의 신보 '빙글빙글'은 댄스팝 장르로,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 KUSH(쿠쉬), VVN(비비안), R.Tee(알티)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특히 헤이즈의 첫 댄스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비드 용, 마마무 문별과 감성 호흡 선언…'아마도 우린' 기대감 최고조
- 비아이, '아메바컬쳐 합류' 프로듀서 페디 향한 '특별 응원' 눈길
- 방탄소년단 슈가, '사람 Pt.2 (ft. 아이유)' 금일 공개…Agust D 'D-Day' 카운트다운 시작!
- NCT 도재정, 데뷔 하루 전 론칭쇼 연다!…신곡 첫 무대→토크&전시 등 진행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07일 띠별 운세
- [2보]삼성전자, "IT 수요부진으로 부품 부문 실적 악화"
- BIE 실사단 “부산, 엑스포 위한 '모든 것' 갖췄다”
- 차세대 아이오닉, 실리콘 10% 음극재 배터리 탑재
- 삼성전자, 14년 만에 분기 영업이익 1조 아래로…"메모리 감산"
- 추경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방문…“반도체 초격차 확보, 총력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