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쇼핑 플랫폼 U+콕에서 친구 추천하고 할인 쿠폰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콕 앱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친구와 추천인에게 모두 2천원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 5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친구가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LG유플러스는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이다. 약 1만여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이용자에게는 3%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유플러스는 U+콕 앱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친구와 추천인에게 모두 2천원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 5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친구 추천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코드를 발급받아 친구에게 공유한 뒤 친구가 상품 구매 시 결재화면에서 추천코드를 입력하는 식으로 진행한다. 친구가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쿠폰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60일이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은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가 U+콕을 통한 생활 속 이점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AI음성봇’ 제공
- LGU+, 식목일 맞아 숲 키우는 'U+희망트리' 활동 전개
- LGU+, 토스 앱에서 5G 다이렉트 요금제 4종 판매
- LGU+, 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 출시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
- 이동채 전 회장 "트럼프 2기, K배터리 기회 상존"
- 美 트럼프 귀환에 보안시장 '들썩'…韓 기업에 기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