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시승·구매·정비 원스톱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전시 차량 관람부터 시승·구매·차량 정비 서비스·브랜드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거점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고객들이 기아 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을 한 뒤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면 대기 없이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차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아 최초로 신차 인도공간을 마련해 차량 공개부터 검수 과정까지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고객에게 직접 신차를 인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전시 차량 관람부터 시승·구매·차량 정비 서비스·브랜드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거점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서에 이어 인천이 두번째다.
고객들이 기아 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을 한 뒤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면 대기 없이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사전에 입력한 관심 차종 데이터를 토대로 개인화된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곳에선 약 260인치의 거대 스크린을 통해 기아 차종별 첨단 운전자 보조기술(ADAS)을 체험할 수 있는 ‘뉴테크 시뮬레이터’도 운용한다. 차량 옵션을 조합해 제품을 가상으로 구현하는 '3D 컨피규레이터', 기아의 모든 외장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컬러 컬렉션'도 마련됐다.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도심형,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인천 지역에 특화된 시승 프로그램을 구성해 자율 시승, 하이브리드 시승(시승 전문 인스트럭터와의 동승·비동승 시승 결합), 야간 시승, 패밀리 시승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차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아 최초로 신차 인도공간을 마련해 차량 공개부터 검수 과정까지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고객에게 직접 신차를 인도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을 남자들이 몰려와…” 50만 구독 '시골살이' 유튜버의 폭로
- '나도 살 빼서 블핑 '제니'처럼'…요즘 MZ여성서 난리 난 이 스타일
- 결혼 앞둔 아들 '엄마와 제발 이혼하세요' 아빠에 부탁 왜?
- “위약금 줄 테니 무르자” 용인 집주인들 ‘태세 전환’ 왜?[집슐랭]
- 단팥빵 4500원·냉면 18000원…'백종원 사장'도 손님도 '못 살겠슈'
- '100배 가격차이, 뭐가 들었길래'…780원 햄버거 vs 7만원 햄버거 [이슈, 풀어주리]
- '백수 처남에 月 50만원 용돈 준 아내…화내는 제게 구두쇠라고'
- 법원 '조민 입학취소는 정당'…의전원 졸업 자격 상실되나(종합)
- 마스크 벗은 봄 '꿀광'이 대세…품절대란 난 7900원 이 제품
- 단팥빵 4500원·냉면 18000원…'백종원 사장'도 손님도 '못 살겠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