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스 "신세계 센텀시티 입점 동시 패션 매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는 신세계 센텀시티 지난 2월 23일 개점 이후 한 달간 3월 22일 시점에 약 5억원의 매출을 선보이며 패션 부분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매출 기록은 이미스의 부산 진출 기대매출 대비 130%를 달성한 수치다.
부산 해운대구에 새롭게 오픈한 이미스 스토어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HYPER GROUND)'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매출 대비 130% 달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는 신세계 센텀시티 지난 2월 23일 개점 이후 한 달간 3월 22일 시점에 약 5억원의 매출을 선보이며 패션 부분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미스 관계자는 “4월부터 신규 아이템이 본격적으로 확대되면 매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구에 새롭게 오픈한 이미스 스토어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HYPER GROUND)’에 위치해 있다. 하이퍼 그라운드는 MZ세대를 겨냥하여 트렌디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약 2700여평 규모의 영 패션 전문관이다.
이미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스의 스테디셀러 에코백을 포함해 볼캡, 헤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이 설계되어 편리한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이미스 관계자는 “부산을 시작으로 점차 스토어를 확대하여 소비자와의 직접 교감을 위해 힘쓰겠다”며 “패션 아이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도 계속 확대할 예정이며 올해 5월,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열고 전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내 '메모리 감산' 선언한 삼성…반도체 '업턴' 탄력받는다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대치동 마약 음료, 근처 중학교 살포 확인 돼…'위기'
- 文 사저 커터칼 시위자, 차량으로 방호관 들이받아 구속
- '천원 학식' 함께한 이재명 "지원하는 김에 전국 확대하자"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