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럼, 선수단 개편 추진→이강인 영입 고려
2023. 4. 7. 10:26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풀럼이 선수단 개편과 함께 이강인 영입을 고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매체 런던월드는 7일(한국시간) '풀럼은 공격수, 수비수, 골키퍼 보강을 노리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매체는 '풀럼은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강인 영입으로 공격진을 보강하는데 관심이 있다. 하지만 풀럼은 이강인 영입을 위해 뉴캐슬 유나이티드, 브라이튼 호브&알비온과 경쟁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풀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1승6무11패(승점 39점)의 성적으로 리그 10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에 성공한 풀럼은 올 시즌 중위권 경쟁을 펼치며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이강인 영입으로 공격력 강화를 노리고 있다. 이강인은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3골 5어시스트를 기록 중인 가운데 마요르카 선수 중 최다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는 지난 3일 '이강인 영입에 프리미어리그 3개 클럽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이강인을 중요한 로테이션 자원으로 고려하고 있다. 풀럼은 창의적인 이강인을 영입해 공격형 미드필더를 보강하려 한다. 브라이튼은 이강인이 팀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선수로 평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강인.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