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배우로 연예계 데뷔…킹콩 by 스타쉽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킹콩 by 스타쉽은 7일 스포티비뉴스에 "장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장다아는 친동생 장원영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한다.
장원영만큼이나 뛰어난 외모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겸비했다고 해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킹콩 by 스타쉽은 7일 스포티비뉴스에 "장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장다아는 친동생 장원영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한다. 장원영만큼이나 뛰어난 외모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겸비했다고 해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장다아는 최근 한 브랜드 모델로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 이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로 다양한 활동에 도전할 예정이다.
장원영은 아이브의 멤버로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를 3연속 메가 히트시켰다. 개인으로도 '뮤직뱅크' MC 등으로 활약하며 'MZ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이라 불린다.
아이브는 10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스파이크 아내, 옥바라지 중…포기하지 말라 용기 줘" 변호인 언급 - SPOTV NEWS
- '前부인에 승소' 조니뎁, 화려한 복귀…'잔 뒤 바리', 칸영화제 개막작[공식] - SPOTV NEWS
- "구치소에서 재산 은닉→사업 구상" 돈스파이크 녹취록 파문…檢 "반성 의심"[종합] - SPOTV NEWS
- '1.3%→0.5%' 시청률 폭락 '피크타임', 논란에 팬심 떠났나[이슈S] - SPOTV NEWS
- 임영웅 뜨자 암표 가격 40배↑…들끓는 장삿속vs자정하는 팬심[초점S] - SPOTV NEWS
- '이도현♥' 임지연, 연애하더니 점점 예뻐져…감출 수 없는 미소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