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마음 확인한 차서원X공찬, 위기 맞는다…눈물 글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서원과 공찬의 눈물이 포착됐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 지난 6회에서는 윤태준(차서원 분)과 지원영(공찬 분)이 마침내 서로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4월 7일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이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는 윤태준과 지원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태준은 착잡한 듯 상실감 가득한 표정으로 지원영을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차서원과 공찬의 눈물이 포착됐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 지난 6회에서는 윤태준(차서원 분)과 지원영(공찬 분)이 마침내 서로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4월 7일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이 평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는 윤태준과 지원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처럼 먹먹한 표정의 두 사람과 이들을 감싸는 무거운 분위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윤태준은 착잡한 듯 상실감 가득한 표정으로 지원영을 바라보고 있다. 윤태준의 눈빛은 감정의 깊이를 더하며 사진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애잔함을 자아낸다. 지원영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고여 있는 모습이다.
과연 아슬아슬 애틋한 관계 속 윤태준과 지원영은 어떤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될지, 폭풍 같은 다음 전개가 예상된다. 절정을 향해 가는 스토리 속 차서원과 공찬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몰입을 끌어낼 예정이다. 7일 낮 12시 공개. (사진=넘버쓰리픽쳐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팬덤 시위도 못 말린 사랑+최소 1억 초호화 웨딩
- 차주영, 스님들에 ‘더 글로리’ 비하인드 털어놓다 ‘눈물’(전참시)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