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X이제훈, 첫 만남…'모럴해저드' 캐스팅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해진과 이제훈이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7일 '모럴해저드'는 유해진과 이제훈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 영화 작품은 물론이고, 인기리에 방영된 SBS '모범택시' 등 드라마를 통해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 이제훈은 이번 작품에서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로 변신해 유해진과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을 나눌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유해진과 이제훈이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7일 '모럴해저드'는 유해진과 이제훈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처음 스크린에서 조우하는 두 사람이 보여줄 연기 호흡에 벌써 기대감이 높아진다.
영화 '모럴해저드'는 부도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1등 소주 회사와 호시탐탐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가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다.
어느 작품에서든 장르와 배역을 넘나드는 명연기를 펼치며 명실공히 최고의 배우라는 찬사를 얻어 온 유해진은 '모럴해저드'에서 위기에 처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 역을 연기한다.
'택시운전사', '베테랑', '왕의 남자'까지 세 편의 천만 영화를 내놓은 것은 물론, 최근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올빼미', '공조2: 인터내셔날' 등을 통해 쉼 없는 활약을 보여주며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임을 입증한 유해진이 '모럴해저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까지, 다채로운 형식의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 온 이제훈은 '모럴해저드'의 '최인범' 역을 맡아 또 한 번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 영화 작품은 물론이고, 인기리에 방영된 SBS '모범택시' 등 드라마를 통해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 이제훈은 이번 작품에서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로 변신해 유해진과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을 나눌 전망이다.
한편 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의 출연 확정으로 탄탄한 캐스팅을 완성한 '모럴해저드'는 4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스파이크 아내, 옥바라지 중…포기하지 말라 용기 줘" 변호인 언급 - SPOTV NEWS
- '前부인에 승소' 조니뎁, 화려한 복귀…'잔 뒤 바리', 칸영화제 개막작[공식] - SPOTV NEWS
- "구치소에서 재산 은닉→사업 구상" 돈스파이크 녹취록 파문…檢 "반성 의심"[종합] - SPOTV NEWS
- '1.3%→0.5%' 시청률 폭락 '피크타임', 논란에 팬심 떠났나[이슈S] - SPOTV NEWS
- 임영웅 뜨자 암표 가격 40배↑…들끓는 장삿속vs자정하는 팬심[초점S] - SPOTV NEWS
- '이도현♥' 임지연, 연애하더니 점점 예뻐져…감출 수 없는 미소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