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가수 비비와 함께한 ‘아이엠 샴푸’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가수 비비(BIBI)와 함께 음원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라는 제목에서는 아이엠 특유의 언어유희가 느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가수 비비(BIBI)와 함께 음원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멜론,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아이엠 광고 영상과 비비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라는 제목에서는 아이엠 특유의 언어유희가 느껴진다. 아이엠은 ‘아이엠샴푸(나는 샴푸)’, ‘뛰는 샴푸 위에 나는 샴푸’ 등의 재치 있는 언어유희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비비가 직접 샴푸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향기롭고 빛나게 해준다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담고 있다.
이번 음원 발매는 브랜드의 주 대상층이자 영상과 음원에 익숙한 20~40대의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이색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까지 신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비비의 음원을 듣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게 되고, 비비의 매력에 빠질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향후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