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가영, 스토리제이컴퍼니 전속계약…김태희·서인국 한식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유가영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다방면으로 재능을 두루 갖춘 유가영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다방면으로 재능을 두루 갖춘 유가영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계약 소식과 함께 유가영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가영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도회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가영은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니트를 입어 내추럴한 매력뿐만 아니라 도도한 면모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긴 생머리를 늘어트려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다.
유가영은 소속사를 통해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끊임없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포부가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유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한파에 '최악' 실적…삼성전자, '메모리 감산' 결정(상보)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선처 구하고 유족과 합의해도 처벌…경영책임자 범위 논란 불붙을듯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내 오피스 와이프"…여직원 성희롱한 교감쌤의 최후
- 불법도박 빠진 중학생…친구 옷 벗기고 돈까지 뺐었다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
- ‘문명특급’ 김희애 “새벽 5시 기상, 1시간 사이클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