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구속 기로…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 또 언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의 남편인 프로 골프선수 안성현이 구속 기로에 놓였다.
안성현은 지난해 10월 강종현이 타는 외제차의 실소유주로 알려졌다.
강종현은 안성현과의 친분을 인정했다.
성유리 측은 "두 사람(안성현과 강종현)의 관계에 대해 아는 부분이 없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의 남편인 프로 골프선수 안성현이 구속 기로에 놓였다.
7일 문화일보는 서울남부지법이 이날 안성현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배임수재 등의 혐의에 대한 구속영장이 청구된 것.
안성현은 빗썸 내 코인 상장을 결정하는 직원과 공모해 수십억 원의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고. 그는 빗썸에 상장시켜 주겠다는 말로 한 가상화폐 업체로부터 수십억 원의 금품을 수수했으며 해당 코인은 실제로 상장을 추진 중이라는 것이다.
특히 검찰이 배우 박민영의 전 연인인 강종현과의 친분을 이용한 범죄로 보고 있다는 내용도 담겼다. 안성현은 지난해 10월 강종현이 타는 외제차의 실소유주로 알려졌다. 강종현은 안성현과의 친분을 인정했다.
성유리 측은 "두 사람(안성현과 강종현)의 관계에 대해 아는 부분이 없다"고 주장한 바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에스엘이엔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