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건강하게 회복 중" 출산 후 얼굴 첫 공개..붕어빵 딸 "어떡해"[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출산 소감을 밝혔다.
허니제이는 7일 "건강하게 회복 중. 많은 축하 감사드려요"이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벌써 부기가 쏙 빠진 듯 건강하고 예쁜 엄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허니제이는 지난 5일 세상에 태어난 딸 정하늬 양의 사진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출산 소감을 밝혔다.
허니제이는 7일 "건강하게 회복 중. 많은 축하 감사드려요"이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벌써 부기가 쏙 빠진 듯 건강하고 예쁜 엄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허니제이는 지난 5일 세상에 태어난 딸 정하늬 양의 사진도 공개했다. 하늬 양은 엄마의 입술을 쏙 빼닮았고, 이에 허니제이는 "입술 오또카징(어떡하지)"이라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허니제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달력을 인증하며 "내 자화상은 4월을 맡았다. 그리고 운명처럼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랬던 그 4월에 드디어 러브를 만났다"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허니제이는 한 살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 정담과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5일 득녀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다음은 허니제이 글 전문]
건강하게 회복 중. 많은 축하 감사드려요.
내 자화상은 4월을 맡았다. 그리고 운명처럼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길 바랬던 그 4월에 드디어 러브를 만났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착한 유연석, 건드리지 마세요"…'경비원 갑질' 허위폭로에 직접 밝힌 심경 [종합]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강남 "♥이상화와 부부 관계 안 좋아질 것 같아서" 걱정 ('동네친구 강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