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전문기업 퍼브(Firb), 과천시 소재 지식정보타운으로 사무실 확장 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 HRD 전문 기업 ㈜퍼브는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디테크타워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고 7일 밝혔다.
2014년 창립 이후 LMS 구축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2021년 부터 구독형 LMS 서비스와 HRD 컨설팅, 온라인교육 위탁사업, 콘텐츠 개발 등 HRD 전반의 사업을 전개하며 사세를 빠르게 확장한 결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토탈 HRD 전문 기업 ㈜퍼브는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디테크타워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고 7일 밝혔다.
강성욱 퍼브 대표이사는 “구성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HRD & Edutech 분야의 연구개발 공간을 확장하고 인력 확충으로 성장세를 가속화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최근 퍼브는 HRD & Edutech 분야의 사업 확장을 위해 HRD 각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다. 이용조 콘텐츠본부 전무, 김수봉 플랫폼본부 이사, 이지후 컨설팅본부 이사를 영입해 내부 전문성 제고를 통한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용조 전무는 삼성전자, 크레듀(現 멀티캠퍼스)에서 콘텐츠 및 디자인 총괄 경험을 바탕으로 퍼브만의 콘텐츠 개발 기준을 정립하고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개발을 총괄한다.
김수봉 이사는 삼성전기, CJ인재원에서 HRD와 LMS 기획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퍼브의 구독형 LMS 플랫폼인 ‘firzzle’을 기반으로 Edutech 분야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 개발을 주도한다.
이지후 이사는 CJ, LS그룹 연수원에서 근무했던 HRD 전문가이며, 특히 LS그룹 DT교육 총괄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기업/공공기관의 DT/AI 인력양성 컨설팅과 리더십/직무 등 HRD 전반의 교육 컨설팅을 담당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한파에 '최악' 실적…삼성전자, '메모리 감산' 결정(상보)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선처 구하고 유족과 합의해도 처벌…경영책임자 범위 논란 불붙을듯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내 오피스 와이프"…여직원 성희롱한 교감쌤의 최후
- 불법도박 빠진 중학생…친구 옷 벗기고 돈까지 뺐었다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
- ‘문명특급’ 김희애 “새벽 5시 기상, 1시간 사이클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