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16일 론칭쇼…"유닛 데뷔, 시즈니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도재정이 유닛 데뷔 기념 스페셜 론칭쇼를 개최한다.
NCT 도재정은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 전시장에서 'NCT 도재정 런칭데이'를 개최한다.
NCT 도재정은 타이틀곡 '퍼퓸'을 비롯해,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유닛 소개, 앨범 준비 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NCT 도재정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NCT 도재정이 유닛 데뷔 기념 스페셜 론칭쇼를 개최한다.
NCT 도재정은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 전시장에서 'NCT 도재정 런칭데이'를 개최한다. 전 세계 팬들에게 유닛을 소개한다.
론칭쇼는 음악과 전시가 어우러진 프라이빗 콘셉트로 진행된다. 첫 미니앨범 '퍼퓸'(Perfume)과 어우러지는 향수 부티크 공간 연출도 준비했다.
NCT 도재정은 타이틀곡 '퍼퓸'을 비롯해,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유닛 소개, 앨범 준비 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론칭쇼는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온라인 관람권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한편 NCT 도재정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