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융합과학연구원,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융합과학연구원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1월 28일까지 제주도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고용철 제주융합과학연구원원장은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을 통하여 수학 교과에 대한 흥미 유발 및 가치 인식 기회를 높이고, 소규모 학교의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제주융합과학연구원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1월 28일까지 제주도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은 동 지역과 읍면지역 소규모 학교를 대상으로 보고, 만지고 체험하며 실생활과 연계한 수학 체험의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한다.
수학체험전은 스틱 밤, 지오메트릭 돔 등 5개 체험 부스와 좌회전 금지미로, 러시아워 등 3개의 자율 체험이 제공된다.
고용철 제주융합과학연구원원장은 “2023 학교로 찾아가는 수학체험전을 통하여 수학 교과에 대한 흥미 유발 및 가치 인식 기회를 높이고, 소규모 학교의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