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상인그룹은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증권 등 주요 금융 계열사 대상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상상인저축은행은 △기업여신 △전산 △경영지원 △위험관리 등 총 6개 분야, 상상인증권은 △FICC △IB △경영기획 △리스크관리 △회계 △채널 관리 등 총 10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플랫폼 사람인 또는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달 14일까지 사람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 4.5일제·가족행복지원 제도·제철음식 선물 등 복리후생 눈길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상상인그룹은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증권 등 주요 금융 계열사 대상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플랫폼 사람인 또는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달 14일까지 사람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상상인그룹은 ‘출근하고 싶은 회사’, ‘가족이 행복한 회사’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매 월 서해안 꽃게, 여수 갓김치, 완도 전복, 삽겹살 패키지 등 신선한 제철 음식을 임직원 가정에 선물하고 있다. 또한 가족의 행복을 위해 연 200만원 한도의 가족행사비를 제공하며 20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을 지원하는 등 가족 행복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업계 최초로 주 4.5일제를 도입하고 임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신규 입사자에게는 회사생활 안내서, 다이어리, 캘린더, 명함, 사원증 등으로 구성된 ‘상상인 웰컴 패키지’와 고급 맞춤 정장, 제철 과일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유준원 상상인 대표는 “상상인그룹은 임직원과 가족의 행복이 곧 회사의 행복이라는 생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상상인과 함께 멋진 미래를 그려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큐셀, 미국에 250만개 태양광패널 납품…최대 규모
- 악마를 보았다…구타·가혹행위로 후임 죽인 살인마 '이 병장'[그해 오늘]
- "권경애, '9천만원' 각서 쓰고 잠적...학폭 유족과 합의 없었다"
- "출장갔다 일찍 왔더니 다른 남자와 침대에..양육권까지 달라네요"
- 선처 구하고 유족과 합의해도 처벌…경영책임자 범위 논란 불붙을듯
- 주차장서 후진하던 싼타페…담벼락 뚫고 인도로 떨어져 '쾅'
- "내 오피스 와이프"…여직원 성희롱한 교감쌤의 최후
- 불법도박 빠진 중학생…친구 옷 벗기고 돈까지 뺐었다
- 덩그러니 홀로 남은 정몽규, 자신에게 칼 겨눌 수 있을까[현장에서]
- ‘문명특급’ 김희애 “새벽 5시 기상, 1시간 사이클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