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로맨스’ 이하늬, ‘레이니즘’ 패러디

이다원 기자 2023. 4. 7.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하늬가 영화 ‘킬링 로맨스’ 홍보를 위해 직접 기획하고 촬영까지 임한 ‘레이니즘’ 패러디 뮤직비디오 ‘여래이즘’을 내놨다.

지난 6일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 이하늬의 ‘여래이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여래이즘’은 ‘킬링 로맨스’에서 이하늬가 맡은 은퇴한 여배우 황여래의 리즈 시절을 대변하는 노래. 특히 가수 비의 대표곡 ‘레이니즘’을 패러디한 것으로 이하늬의 요청에 가수 비가 영화에 삽입되는 이 곡을 가창까지 해줬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이하늬가 소속사 사람엔터와 ‘여래이즘’ 뮤직비디오를 직접 기획해 제작, 촬영까지 나서며 홍보 요정으로 일당백 활약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하늬뿐만 아니라 ‘킬링 로맨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선균, 배유람과 이원석 감독, 등신대로 깜짝 등장한 공명,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피식쇼’의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까지 출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화려한 LED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여래이즘’ 춤까지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영화 속 파트너와 이선균과 열정적인 탱고까지 몸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사람엔터에 따르면 홍보 요정답게 이하늬는 촬영 현장에서 이원석 감독을 설득해 섭외하는가 하면, 즉흥적으로 LED 선글라스 소품을 활용한 추가 컷과 이선균 배우와 춤추는 장면까지 직접 제안하는 등 촬영에 그 누구보다 열정을 불태웠다고.

‘킬링 로맨스’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