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이상윤에게 총 겨누며 눈물 '글썽'(판도라)

유정민 2023. 4. 7.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이상윤에게 총을 겨누며 눈시울이 붉어진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7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표재현(이상윤 분)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이상윤에게 총을 겨누며 눈시울이 붉어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7일) 홍태라(이지아 분)가 표재현(이상윤 분)에게 복수의 방아쇠를 당기려는 일촉즉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눈시울이 붉어진 홍태라와 자신을 죽일 리 없다고 확신하는 듯 여유로운 표재현의 대비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동생 차필승(권현빈 분)을 죽이려고 하는 김선덕(심소영 분)을 처단하면서 사이다 복수를 시작했다. 또한 표재현이 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했는지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완벽한 아내를 연기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눈물을 머금고 총을 들고 있다. 홍태라의 위협에도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걱정하는 듯한 표재현과 끔찍한 이야기를 들은 듯 괴로워하는 홍태라의 대비되는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표재현이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이유와 함께 거대한 진실이 공개된다. 또 한 번의 휘몰아치는 거센 반전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몰아넣을 예정이다. 또한 고해수(장희진 분)가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 분) 암살 의뢰인이 장금모(안내상 분)였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장도진(박기웅 분)에 대한 배신감으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분투하며 긴장감을 안긴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드디어 홍태라와 표재현이 얽혀있는 충격적인 과거사가 드러난다”라면서 “믿을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는 홍태라의 안타까운 비극과 표재현의 광기 어린 폭주가 긴장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9회는 오는 8일(토) 밤 9시 10분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