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서울 간식 특집, 유재석 놀라게하고 박진주 설렌 의문의 게스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뭐 간식 요원들'이 봄을 맞아 새로운 간식들을 찾아 나선다.
앞서 '놀뭐 간식 요원들'은 시청자들의 댓글 제보로 대구, 울산, 전주로 파견돼 색다른 간식들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뭐 간식 요원들' 유재석-박진주-이이경, 정준하-하하-신봉선-이미주가 서울 곳곳에 흩어져 있다.
이날 '놀뭐 간식 요원들'이 받은 간식 키워드는 '길에서 탄생한 맛', '지금 아니면 못 먹는 맛', '지하 세계의 맛' 등으로 흥미를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놀뭐 간식 요원들’이 봄을 맞아 새로운 간식들을 찾아 나선다.
4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봄맞이 ‘전국 간식 자랑’ 서울 편이 공개된다. 앞서 ‘놀뭐 간식 요원들’은 시청자들의 댓글 제보로 대구, 울산, 전주로 파견돼 색다른 간식들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서울에서는 어떤 다양한 간식들이 등장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뭐 간식 요원들’ 유재석-박진주-이이경, 정준하-하하-신봉선-이미주가 서울 곳곳에 흩어져 있다. 봄 소풍을 나온 것처럼 즐거워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 넘치는 식도락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이날 ‘놀뭐 간식 요원들’이 받은 간식 키워드는 ‘길에서 탄생한 맛’, ‘지금 아니면 못 먹는 맛’, ‘지하 세계의 맛’ 등으로 흥미를 돋운다. 유재석은 “지하 세계가 대체 뭘까?”라며 각종 추측을 더하고, 하하는 길거리 꼬마 친구들에게 탐문 조사를 하며 베일에 가려진 간식에 다가선다고.
이런 가운데 그들 사이 보이는 정체불명 ‘의문의 게스트 요원’이 관심을 모은다.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인 이 게스트 요원은 멤버들 사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환상 케미를 자랑했다고. 그의 등장에 유재석은 “너가 웬일이야?”라며 놀라고, 이이경은 반가운 포옹을, 박진주는 은근한 설렘을 드러냈다고 해, ‘의문의 게스트 요원’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오후 6시 30분 방송.(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