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다채로운 캐릭터→서스펜스까지 시청 포인트 TOP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이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종이달' 속 '이화'는 저축은행에 입사하며 억눌려있던 자신의 내면을 깨우기 시작한다.
반면, 적당히 속물이고 적당히 이해타산적인 인물인 '가을'은 돈이 곧 친절이라고 생각하며 화려함으로 자신을 무장하고 '선영'은 왕비 같은 미래를 꿈꾸며 현실을 악착같이 살아간다.
'이화'의 남편 '기현'은 태생에 대한 열등감을 극복하지 못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욕망을 위해서 철저하고 꼼꼼하게 계획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이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출연: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ㅣ연출: 유종선, 정원희ㅣ기획: KT스튜디오지니ㅣ제작: 롯데컬처웍스, 빅오션이엔엠]
먼저 '종이달' 속 '이화'는 저축은행에 입사하며 억눌려있던 자신의 내면을 깨우기 시작한다. 이후 가짜 행복을 좇아 횡령을 시작,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지극히 평범한 대학생 '민재'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인물. 자신을 구원해줄 수 있다고 믿는 '이화'를 향해 성큼 다가가며 그녀를 뒤흔든다. 반면, 적당히 속물이고 적당히 이해타산적인 인물인 '가을'은 돈이 곧 친절이라고 생각하며 화려함으로 자신을 무장하고 '선영'은 왕비 같은 미래를 꿈꾸며 현실을 악착같이 살아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