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해인, '잘 사는 재미 장비빨' MC 발탁…8일 첫방

김민지 기자 2023. 4. 7.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LABOUM) 해인이 예능 MC로 발탁됐다.

해인은 8일 처음 방송되는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잘 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박준형, 황광희와 공동 MC로 함께한다.

한편 해인이 출연하는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은 8일 오후 5시50분 처음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앤디컴퍼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라붐(LABOUM) 해인이 예능 MC로 발탁됐다.

해인은 8일 처음 방송되는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잘 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박준형, 황광희와 공동 MC로 함께한다.

'잘 사는 장비빨'은 '장비러'들의 장비빨 넘치는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신상 장비와 트렌드까지 소개하며 다양한 분야의 덕후 라이프를 검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인과 더불어 박준형, 황광희로 꾸려진 신선한 3MC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인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평소 너무나도 팬인 준형, 광희 선배님과 방송에서 케미를 보여줄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MC라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 기쁘기도 하지만, 재밌게 잘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 많이 부족할 수 있지만 시청자분들께 즐겁고 알찬 내용으로 다가갈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해인은 뷰티 프로그램 '뷰블리', 웹 예능 '내일(Work)은 투자왕' 등에 MC로 출연하며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한차례 진행자로서 자질을 인정받은 해인은 밝은 에너지는 물론 유려한 말솜씨로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지난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휘휘', '아로아로', '상상더하기'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RE:VERSE)에서 도파민 캐릭터로 높은 텐션과 맑은 음색을 뽐내며 K팝 팬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해인이 출연하는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은 8일 오후 5시50분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