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백년가약…2년 열애 결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화촉을 밝힌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월 7일 각자 SNS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승기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그녀(이다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이다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년 교제 인정 후 공개 열애…사회 유재석·축가 이적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2021년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한 지 약 2년 만에 결혼이라는 열매를 맺게 됐다.
배우 손지창이 총괄을 맡은 것으로 알려진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방송인 유재석이, 2부 사회는 방송인 이수근이 맡는다.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른다. 주례는 없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월 7일 각자 SNS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승기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그녀(이다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이다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집중하며 연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승기는 다음 달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아시아투어의 서막을 연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이다인은 극 중 이다인은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 경은애 역을 맡았다.
한편 이승기는 2004년 가수로 데뷔했다.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부터 여러 히트곡을 남긴 그는 이후 배우와 예능인으로 활동해 왔다. 최근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 수익 정산 문제로 갈등을 빚고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다.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이리와 안아줘',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사이다] '10m 옮겼는데 50만 원?'…여전히 횡포 부리는 사설 견인차 (영상)
- 尹·여당 연속 '헛발질'…민주당엔 '웃음꽃' 폈다?
- 조현범 공소장 보니…가족 여행 항공권도 '법카 결제'
- 심상치 않은 민심…윤 대통령·김기현 머리 맞댈까
- 선친 묘소 훼손 '흑주술' 분노 이재명 "수사당국의 선처 요청"
- '토레스·트랙스', 현대차·기아 내수 점유율 '90%' 벽 깰까
- 움츠렸다 다시 뛰는 하이브…주가 전망은?
- [엔터Biz] 中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꿈틀대는 'K팝 관련주'
- 2세 경영 실패?…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실적·ESG 평가 모두 낙제점
- [TF인터뷰] '리바운드' 장항준 감독, 유쾌함 뒤에 자리한 뚝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