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게이트’ 저격 ‘모범택시2’ 이제훈, 성범죄 아이돌 참교육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4. 7.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모범택시2'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악마들의 놀이터 '블랙썬'의 물갈이에 나선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13화에서는 '무지개 5인방'이 블랙썬을 향한 응징을 시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무지개 5인방'은 악마들의 놀이터를 박살내기 위해 블랙썬을 통째로 접수, 신명나는 무지개표 대환장파티를 개최한다.

통쾌하고 유쾌하게 '블랙썬 게이트' 복수 대행에 시동을 건 무지개 5인방의 모습은 '모범택시2' 13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범택시2’. 사진ㅣSBS
SBS ‘모범택시2’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악마들의 놀이터 ‘블랙썬’의 물갈이에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장영석)가 7일 13화를 방송한다. 이 가운데 ‘무지개 5인방’ 김도기(이제훈 분)-장성철(김의성 분)-안고은(표예진 분)-최경구(장혁진 분)-박진언(배유람 분)이 희대의 클럽 게이트를 향한 복수의 서막을 연다.

지난 12화에서는 도기가 온하준(신재하 분)과의 관련성이 의심되는 클럽 블랙썬의 실체를 면밀히 파헤치기 위해 가드 신분으로 위장 취업, 화려한 조명 뒤에 가려져 있던 추악한 범죄들을 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욱이 ‘무지개 5인방’은 의뢰인을 통해 블랙썬의 마약 대량 유통 의혹을 조사하던 경찰의 의문사까지 접하게 되며, 범죄의 온상인 블랙썬을 향한 복수 대행에 정식으로 착수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13화에서는 ‘무지개 5인방’이 블랙썬을 향한 응징을 시작할 예정이다. 먼저 도기는 약물을 이용해 여성을 유린하는 성범죄 아이돌 빅터(고건한 분)의 호텔방을 급습한다. 이 과정에서 블랙썬의 VIP 접대 행각과 퇴폐와 향락에 찌든 부유층의 신랄한 작태가 그려진다. 이에 피가 꺼꾸로 솟는 ‘범죄돌’에게 눈눈이이(눈에는 눈, 이에는 이) 참교육을 선사할 도기의 활약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뿐만 아니라 ‘무지개 5인방’은 악마들의 놀이터를 박살내기 위해 블랙썬을 통째로 접수, 신명나는 무지개표 대환장파티를 개최한다. 이 가운데 최주임이 클럽DJ로 위장취업해 입장 퇴짜의 한풀이를 제대로 즐기는가 하면, 장대표가 클럽MD로 전격 변신해 무지개표 VIP 유치를 위해 온몸을 불사른다. 통쾌하고 유쾌하게 ‘블랙썬 게이트’ 복수 대행에 시동을 건 무지개 5인방의 모습은 ‘모범택시2’ 13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7일 오후 10시에 13화가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