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강경준, 아들과 놀고 먹기 무한반복 현실 아빠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준이 아들 강정우와 놀기와 먹기를 무한 반복하는 현실 아빠 면모를 보여준다.
4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새로운 가족이 된 강경준과 그의 아들 5살 정우가 첫 등장한다.
강경준은 아들 정우와 함께 아내 없는 자유의 날을 만끽한다.
또한 강경준은 장신영이 부탁한 이불 빨래조차 깡그리 잊은 채 거실 한복판에서 정우를 위한 경준랜드를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강경준이 아들 강정우와 놀기와 먹기를 무한 반복하는 현실 아빠 면모를 보여준다.
4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새로운 가족이 된 강경준과 그의 아들 5살 정우가 첫 등장한다. 강경준은 장신영 없는 하루를 맞아 ‘일탈 육아 대 작전'을 벌였다고.
강경준은 아들 정우와 함께 아내 없는 자유의 날을 만끽한다. 강경준은 정우의 미술 학원 수업을 땡땡이 친 채 산행으로 일탈을 시작한다. '미술 학원은 꼭 가야한다'는 아내 장신영의 신신당부를 까맣게 잊어버린 것. 또한 강경준은 장신영이 부탁한 이불 빨래조차 깡그리 잊은 채 거실 한복판에서 정우를 위한 경준랜드를 오픈한다. 나아가 강경준은 빨래는커녕, 이불을 놀이기구 삼아 정우를 태우고 집 안에 있는 온갖 먼지를 쓸고 다니는 개구진 행보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정우는 강경준이 선사한 일탈 육아에 한술 더 뜨는 장꾸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정우는 초코 시리얼을 한 통에 가득 담아 거침없이 우유를 붓고 초콜릿 파티를 개최한다. 엄마의 엄격한 식단 관리 탓에 평소 먹지 못했던 초코 범벅 과자를 입으로 직행하며 “맛있지?” “진짜 맛있지?”를 연발하며 인생 첫 일탈의 달콤함을 만끽하는 것. 사랑스러운 정우의 모습에 강경준은 말릴 생각도 없이 어느새 미소만 짓게 된다. 이어 산행에 간 정우는 킥보드에 올라 산을 오르락 내리락하며 세상 무해한 천진난만한 웃음과 함께 거부할 수 없는 잔망스러운 매력을 폭발시킨다.
한편 이날 강정부자는 산행 일탈을 수습하기 위해 시작한 미술 놀이로 되려 거실을 초토화시키며 ‘장꾸미’의 절정을 찍는다. 정우는 촉감 놀이용 모래를 바닥에 탈탈 털며 거실을 핑크빛 모래 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너무 재밌잖아”라며 강경준의 옷에 거침없는 미술 실력을 발휘한다는 전언이다.
정우는 돌아온 엄마 장신영이 하루만에 난장판이 된 집안 상태에 경악을 금치 못하자 "엄마 이거 내가 다 했어! 신기하지?"라고 외치며 순진무구한 웃음과 뽀뽀로 엄마의 분노를 단숨에 잠재웠다는 후문이다. 7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