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베트남에서 헌팅 당했다..“거리에서 아저씨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봉선이 베트남 현지인으로 변신했다.
6일 'ㄴ신봉선ㄱ'에는 '베트남 현지 메이크업 받고 헌팅 당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신봉선은 "오늘 하루 종일 베트남의 멋쟁이로서의 삶을 마음껏 누리려고 한다"며 현지 뷰티샵으로 향했다.
"달랏 공주로 만들어줘요"라고 부탁한 신봉선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6~27세 같다"고 예상하자 미소를 숨기지 못하며 "고맙다. 보톡스"라고 시술 사실도 셀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코미디언 신봉선이 베트남 현지인으로 변신했다.
6일 ‘ㄴ신봉선ㄱ’에는 ‘베트남 현지 메이크업 받고 헌팅 당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신봉선은 “오늘 하루 종일 베트남의 멋쟁이로서의 삶을 마음껏 누리려고 한다”며 현지 뷰티샵으로 향했다.
“달랏 공주로 만들어줘요”라고 부탁한 신봉선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6~27세 같다”고 예상하자 미소를 숨기지 못하며 “고맙다. 보톡스”라고 시술 사실도 셀프 공개했다.
메이크업에 헤어 세팅까지 마친 신봉선은 옷까지 갈아입고 외출했다. 출국 전 쇼핑몰에 방문한 신봉선은 “방금 나 헌팅 당한 거야? 거리에서 아저씨가 나한테 ‘헤이헤이’ 그랬어”라고 뜻밖의 일에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 동생 “막노동으로 생계 유지..부모님까지 소송 걸린 상황”(실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사회 유재석·축가 이적 참석
- ‘사퇴냐, 쇄신이냐’…정몽규 회장 마지막 선택은? 韓축구 미래도 따른다 [SS포커스]
- 서하얀, 이러니 170cm-50kg대 “운동 못하는 날, 30분 러닝·베개 스트레칭..탄수화물 일절 안 먹어”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수지 “내년 결혼이 베스트, 해도 후회 안 해”(목요일밤)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