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1%대 시청률 '노머니 노아트' 반등 성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머니 노아트'가 처음으로 시청률 1%대를 찍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2 '노머니 노아트'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8%를 기록했다.
0%대 시청률로 시작한 '노머니 노아트'의 상승기류 불씨가 될지, 반짝 시청률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머니 노아트'는 "예술이 돈이 되는 걸 보여주겠다"는 취지 아래, 국내에서 활동 중인 미술 작가와 작품을 소개하고 직접 소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노머니 노아트'가 처음으로 시청률 1%대를 찍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2 '노머니 노아트'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8%를 기록했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 당시 시청률 0.8%로 시작한 것과 비교했을 때 1%P 상승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0%대 시청률로 시작한 '노머니 노아트'의 상승기류 불씨가 될지, 반짝 시청률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머니 노아트'는 "예술이 돈이 되는 걸 보여주겠다"는 취지 아래, 국내에서 활동 중인 미술 작가와 작품을 소개하고 직접 소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다. 전현무가 진행을 맡고 봉태규, 개코, 김민경, 모니카가 출연 중이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