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부부 된다…2년 공개 열애 끝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기 씨와 배우 이다인 씨가 오늘(7일) 부부가 된다.
이승기 씨와 이다인 씨는 이날 저녁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손지창 씨는 이다인 씨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 씨와 친분으로 결혼식 준비를 맡았다.
이승기 씨와 이다인 씨는 결혼식을 마친 뒤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스케줄에 매진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승기 씨와 배우 이다인 씨가 오늘(7일) 부부가 된다.
이승기 씨와 이다인 씨는 이날 저녁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1부 사회는 유재석 씨가, 2부 사회는 이수근 씨가 맡는다. 유재석 씨는 이승기 씨와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로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이수근 씨는 이승기 씨와 KBS2 '1박 2일' '신서유기'까지 오랜 인연을 이어왔다.
가수 이적 씨가 축가를 부를 예정이며, 배우 손지창 씨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총괄 진행한다. 손지창 씨는 이다인 씨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 씨와 친분으로 결혼식 준비를 맡았다.
이승기 씨와 이다인 씨는 결혼식을 마친 뒤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스케줄에 매진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기 씨는 JTBC '피크타임'의 진행을 맡고 있고, SBS 새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가제)도 준비하고 있다. 5월에는 아시아 투어도 앞두고 있다. 이다인 씨는 최근 촬영 중인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승기 씨와 이다인 씨는 지난 2021년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약 2년 간 열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지난 2월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4월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후 이승기 씨는 SNS, 각종 인터뷰 등을 통해서 예비신부 이다인 씨를 언급하며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발표 6시간 만에 “진화, 中서 잘 나가” 남편 자랑
- "번역기로 소통"...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백종원 "마음 많이 다쳐”…예산 국밥거리에서 ‘백종원’ 이름 빠진다
- 몬스타엑스 민혁, 오늘(4일) 현역 입대 “몬베베 생각하며 버틸 것”
- ‘해리포터’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된다… JK 롤링 작가도 참여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
- 국민의힘 내부 "이재명 관련 의문사 진상규명위 출범"...특검 얘기까지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