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어떡해" 위기의 '혜미리예채파'…PD에 '호소'

정진아 인턴 기자 2023. 4. 7. 0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혜미리예채파' 멤버들이 지금껏 본 적 없는 퀘스트 등장에 이미지부터 걱정해 폭소를 유발한다.

9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5회에서는 새로운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가 펼쳐진다.

'혜미리예채파' 하우스에 도착한 멤버들은 알 수 없는 수식이 가득한 상자들을 마주하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일순간 멘붕에 빠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5회 2023.04.06 (사진= ENA '혜미리예채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ENA'혜미리예채파' 멤버들이 지금껏 본 적 없는 퀘스트 등장에 이미지부터 걱정해 폭소를 유발한다.

9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5회에서는 새로운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가 펼쳐진다. '혜미리예채파' 하우스에 도착한 멤버들은 알 수 없는 수식이 가득한 상자들을 마주하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일순간 멘붕에 빠진다.

최예나는 "잠깐 나 이거 못해. 수학 못해"라고 앓는 소리를 하며 입장하고, 미연은 "나 이거 이미지 안 돼. 수학 못하는 이미지"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은 일정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워 뜻밖의 열외가 된 김채원을 부러워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뒤이어 등장한 김채원 역시 사칙연산 퀘스트를 마주한 뒤 "머리 쓰는 거예요? 저 못해요"라며 멤버들과 똑같은 반응을 보인다고. 멤버들은 김채원을 반기는 한편으로 마치 사전에 입을 맞춘 듯 "겁먹지마", "너 루트 기억나지?", "마지막에 사인 코사인 나온다"고 능청스럽게 연기를 선보인다. 이에 김채원은 "무서워요. 편집해주세요~피디님"이라고 말해 멤버들의 배꼽을 잡게 만든다.

사실 제작진이 준비한 사칙연산 퀘스트에는 기상천외한 변수가 숨겨져 있다는데 이로 인해 펼쳐지는 멤버들의 몸 개그 향연은 새로운 웃음 버튼이 될 전망. 멤버 6인을 당황하게 만든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부쩍 가까워진 멤버들의 찐친 케미가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혜리는 멤버들과 헤어질 생각을 하면 벌써 서운하다면서 "(멤버들) 못 잃어"라고 진심을 드러내고, 리정 역시 "우리 사석에서라도 보자"라며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내 혜리가 "잠깐만! 조미연 내 번호 저장했어?"라고 말해 반전을 안기는데, 당황한 미연은 "언니 번호 있다. '혜리 선배님'이라고 저장을 했었다"라고 해명한다.

멤버들 사이에서는 미연의 휴대폰에 저장된 멤버별 이름이 화제로 떠오른다. 최예나와 리정은 미연을 향해 "언니 저 아직 '아이즈원 예나'예요?", "저 아직도 '리정 님'이에요?"라며 휴대폰에 저장된 이름을 바꿨는지 묻고 미연은 "아니야. '예나'라고 저장했어. 바꿨어. 보여줄게"라고 억울함을 토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