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보, ‘마약 누명’ 7개월 후 “실제 마약 한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도..경제적으로 큰 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누명으로 고생한 배우 이상보가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상보는 "안녕하세요 이상보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건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저의 안부를 궁금해하셔서 그에 대한 답을 드려야 할 것 같아 글을 적어본다"고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마약 누명으로 고생한 배우 이상보가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상보는 “안녕하세요 이상보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건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저의 안부를 궁금해하셔서 그에 대한 답을 드려야 할 것 같아 글을 적어본다”고 남겼다.
이상보는 “저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그날 이후로 너무나 많은 분들에 과분한 관심과 응원, 격려 덕분에 힘을 얻어 몇 개월에 시간을 보냈다”며 “물론, 아직 몸도 마음도 온전하지 않지만 그래도 버텨내고 이겨내려 겨우 남아 있는 힘을 짜내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또한 배우이기 전에 한 인간으로서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들과 힘없고 빽없는 분들을 위해 감히 제가 조금이라도 희망에 존재가 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하지만 잔인하게도 그날 이후로 전부터 준비하며 진행 중이었던 일들이 모두 취소가 되면서 경제적으로 큰 피해를 입고 있다”며 “일반적인 일을 하는 것도 시선이 곱지 않아 쉽사리 받아주는 곳도 없었다”고 고백했다.
특히 “지금도 제 본업에 일을 하려 할 때도 몇몇 관계자분들은 제가 실제 마약을 한 것으로 알고 있어 일을 하고자 하는데 많은 리스크를 안고 있는 상황이다”며 “많은 분들에 궁금하심에 답을 드리고자 지금의 제 상황을 진심으로 말씀드리는것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꼭 이겨낼 거다. 저를 응원하는 분들을위 해서라도 봄바람 살랑이는 4월, 제게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보는 지난해 마약류 불법 투약 누명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정고무신’ 故이우영 작가 동생 “막노동으로 생계 유지..부모님까지 소송 걸린 상황”(실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수지 “내년 결혼이 베스트, 해도 후회 안 해”(목요일밤)
- 하얗게 불태운 김연경 30득점에도 패배, 별 하나 추가하기가 이렇게 어렵네[SS현장]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