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결혼…연예계 스타 패밀리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1)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승기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그녀(이다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이다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1)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방송인 유재석, 2부 사회는 방송인 이수근이 맡는다.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른다. 주례는 없다.
두 사람은 2021년 5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 약 2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들은 지난 2월 7일 각자 SNS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승기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그녀(이다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이다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식을 마치고 두 사람은 신혼여행 없이 각자의 일에 먼저 집중할 계획이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다인은 하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을 이어간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이다인은 극 중 남연준(이학주)의 정혼녀이자 유길채의 가장 가까운 벗인 경은애 역을 맡는다.
한편 이승기는 2004년 가수로 데뷔했다.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부터 여러 히트곡을 남긴 그는 이후 배우와 예능인으로 활동해 왔다. 최근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 수익 정산 문제로 갈등을 빚고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다.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이리와 안아줘',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스파이크 아내, 옥바라지 중…포기하지 말라 용기 줘" 변호인 언급 - SPOTV NEWS
- '前부인에 승소' 조니뎁, 화려한 복귀…'잔 뒤 바리', 칸영화제 개막작[공식] - SPOTV NEWS
- "구치소에서 재산 은닉→사업 구상" 돈스파이크 녹취록 파문…檢 "반성 의심"[종합] - SPOTV NEWS
- '1.3%→0.5%' 시청률 폭락 '피크타임', 논란에 팬심 떠났나[이슈S] - SPOTV NEWS
- 임영웅 뜨자 암표 가격 40배↑…들끓는 장삿속vs자정하는 팬심[초점S] - SPOTV NEWS
- '이도현♥' 임지연, 연애하더니 점점 예뻐져…감출 수 없는 미소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