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2’ 진해성 “이홍기 마스터 왜 안 왔냐” 발언→장윤정 “너무 무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해성이 자신에게 하트를 주지 않았던 이홍기를 찾았다.
4월 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그때 진해성은 마스터 군단을 바라보며 "이홍기 씨가 왜 안 오셨을까"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홍기는 '미스터트롯2' 예선 당시 진해성에게 하트를 주지 않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진해성이 자신에게 하트를 주지 않았던 이홍기를 찾았다.
4월 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경연 동안 마스터들로부터 냉혹한 평가와 하트를 받아야만 했던 TOP7 멤버들이 마스터 100문 100답을 통해 대반격에 나선 가운데, 진정성 표정 관리 등 엄격한 심사 기준까지 밝혀져 기대감을 높였다.
그때 진해성은 마스터 군단을 바라보며 "이홍기 씨가 왜 안 오셨을까"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홍기는 '미스터트롯2' 예선 당시 진해성에게 하트를 주지 않은 바 있다.
이에 장윤정은 "너무 무섭다. 왜 그렇게 이야기하냐"며 폭소했고, 진해성은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인데"라고 덧붙였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김정화, 뇌암 투병 남편과 매순간 애틋 “나의 유은성씨”
- 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그만두기엔 아까운 비주얼…오드리 햅번 소환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심으뜸, 비키니 입고 보디프로필‥운동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