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BTS RM 실제 성격? 월드★라 안 느껴질 정도로 소탈. 대단해"(돈쭐2)
2023. 4. 7. 05:3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유튜브 인기 코미디 채널 '피식대학'을 운영 중인 개그맨 이용주와 정재형이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의 성격을 극찬했다.
이용주, 정재형은 6일 오후 방송된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 2'(이하 '돈쭐2')에 스페셜 먹요원으로 출격해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파스타 & 피자 전문점에서 먹투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RM의 지난해 12월 '피식대학' 출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이영자는 이용주와 정재형에게 "실제 만나니까 성격은 어때?"라고 물었다.
이에 이용주는 "진짜 너무 사교적이고 막 '형님~' 하면서 너무나 편하게 형·동생처럼 해줬다"고, 정재형은 "정말 그 위치(월드 스타)에 있는 사람이라고 안 느껴질 정도로 소탈해가지고 그게 되게 대단하게 느껴졌다"고 고백했다.
한편, '돈쭐내러 왔습니다 시즌2'는 코로나 시대로 인해 생존의 위기에 내몰린 자영업자들을 위해 탄생한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 =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 시즌2'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