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잃은 슬픔→멈추지 않는 자해…금쪽이 행동과 연관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게임이 멈추면 벽에 머리를 박는 늦둥이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오은영 매직'을 보여준 금쪽 가족의 근황 영상이 공개된다.
금쪽 엄마는 "방송 이후 2주 만에 소변을 가리게 됐다. 이제 금쪽이가 오 박사님 덕분에 스스로 화장실에 잘 간다"며 감사 인사를 전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빠와 함께 엄마의 추모목을 찾은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한 번 시작한 자해를 멈출 수 없는 금쪽이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
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게임이 멈추면 벽에 머리를 박는 늦둥이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오은영 매직'을 보여준 금쪽 가족의 근황 영상이 공개된다. 6년 동안 단 하루도 소변을 가리지 못해 24시간 바지를 적시며 어려움을 겪던 금쪽이가 단 14일 만에 획기적인 변화를 맞이한 것. 금쪽 엄마는 "방송 이후 2주 만에 소변을 가리게 됐다. 이제 금쪽이가 오 박사님 덕분에 스스로 화장실에 잘 간다"며 감사 인사를 전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빠와 함께 엄마의 추모목을 찾은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엄마 추모목을 보며 씩씩하게 "엄마 , 나 왔다"라고 말하는 금쪽이. 아빠는 엄마가 생전 좋아하던 블랙커피를 컵에 따르다 북받쳐 오르는 그리움에 뒤돌아 눈물을 훔친다. 이에 금쪽이가 서둘러 아빠를 위로해보지만, 금쪽이마저 눈물이 터져버린다. 이들에게 무슨 사연이 있길래 이리도 눈물을 참지 못하는 것일까?
그날 오후, 집에 돌아와 쉬는 금쪽이와 아빠의 모습이 포착된다. 금쪽이 아빠는 핸드폰 사진첩을 뒤적거리며 엄마와의 마지막 여행을 추억해보지만, 금쪽이는 시선을 피하며 "짜증 나"라고 읊조린다.
그리고선 갑자기 스스로 머리를 때리기 시작한다. 당황한 아빠가 금쪽이를 말려 보지만, 한 번 시작된 금쪽이의 자해 행동은 쉽게 멈추지 않는다. 갑작스러운 금쪽이의 돌발 행동에 스튜디오는 탄식과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