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온앤오프 효진, 군 복무 중 부친상…"부대 나와 빈소 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 효진이 부친상을 당했다.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6일 스포츠조선에 "효진이 이날 부친상을 당했다"라며 "현재 부대에서 나와 빈소로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
2021년 12월 입대한 효진은 현재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 중으로, 갑작스러운 부친의 비보를 접하고 빈소를 찾는다.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2017년 데뷔하고, '뷰티풀 뷰티풀', '모스코 모스코', '사랑하게 될 거야', '컴플리트' 등 명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온앤오프 효진이 부친상을 당했다.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6일 스포츠조선에 "효진이 이날 부친상을 당했다"라며 "현재 부대에서 나와 빈소로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
2021년 12월 입대한 효진은 현재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 중으로, 갑작스러운 부친의 비보를 접하고 빈소를 찾는다. 장례 절차를 모두 마친 후 다시 부대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오는 6월이면 전역할 예정이라 더더욱 안타까움을 산다. 팬들은 전역을 약 2개월 앞두고, 아버지와 갑작스럽게 이별하게 된 효진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2017년 데뷔하고, '뷰티풀 뷰티풀', '모스코 모스코', '사랑하게 될 거야', '컴플리트' 등 명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일본 멤버 유를 제외한 국내 멤버 전부가 2021년 12월 동반입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귀었어" 폭탄 고백 ('돌싱포맨')
- "착한 유연석, 건드리지 마세요"…'경비원 갑질' 허위폭로에 직접 밝힌 심경 [종합]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옆집 등장에 찐 당황 "옆집 할머니 무서워" ('홈즈')[SC리뷰]
- 강남 “♥이상화와 부부 관계 안 좋아질 것 같아서” 걱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