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댁’ 가희, 애둘맘 안 믿겨..근육질 몸매+넘치는 건강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건강미를 뽐냈다.
가희는 5일 "운동 후 스파, 스파 후 먹는 딤섬 꿀맛. 디저트 커스터드번은 더 꿀꿀맛. 이곳은 여길봐도 저길봐도 계속 멋짐. 무지 멋짐. 정말 잘 쉬고 갑니다"라며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가희는 운동을 마친 듯 핫팬츠에 브라톱의 운동복 자태를 뽐냈다.
특히 가희는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건강미를 뽐냈다.
가희는 5일 “운동 후 스파, 스파 후 먹는 딤섬 꿀맛. 디저트 커스터드번은 더 꿀꿀맛. 이곳은 여길봐도 저길봐도 계속 멋짐. 무지 멋짐. 정말 잘 쉬고 갑니다”라며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가희는 운동을 마친 듯 핫팬츠에 브라톱의 운동복 자태를 뽐냈다. 특히 가희는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또한 작년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여전한 춤 실력은 물론 숨겨진 보컬 실력을 뽐내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준 바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가희’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