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비 그치고 찬바람…서쪽, 초미세먼지 농도↑
2023. 4. 6. 20:16
전국에 약하게 이슬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 비는 내일 새벽이면 모두 그치겠고요, 양도 5mm 미만으로 적겠습니다.
단, 먼지가 말썽입니다. 이미 충남과 호남지역은 초미세먼지경보가 발효 중인데요. 내일은 먼지에 황사까지 유입되면서 영동지역을 제외한 전국의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특히 인천과 경기 남부, 충남권과 호남은 매우 나쁨 수준까지 치솟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날이 꽤 차가워졌죠. 내일은 더 쌀쌀하겠습니다. 서울이 아침에 6도, 모레는 3도가 예상 되고요. 강원내륙과 산지는 영하권 보이면서 물이 얼기도 하겠습니다.
내일 경기내륙과 충남, 전북지역은 출근길 안개가 자욱하겠습니다. 중부지방과 전북은 오후 한때 약하게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은 춘천이 5도로 오늘보다도 더 쌀쌀하겠지만, 낮 기온은 15도까지 오르겠고요.
남부지방도 대구 18도 창원 19도로 오늘 낮보다 3~5도가량 높겠습니다.
주말에는 다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요, 일요일 낮부터는 기온이 약간씩 오를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MBN날씨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봄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기현 ″국회의원 수 30석 줄여야″…박홍근 ″약방 감초처럼 꺼내 쓰나″
- [단독] '강남 살해' 핵심 P코인 대표 ″만나지 않는 게 좋겠다고 들어″
- 故 현미 장례식, 7일-11일까지 대한가수협회장으로 5일간 진행
- 논에 가루 쌀·콩 재배하면 보조금 준다…농업직불금 5조로 확대
- 7080 날씬하고 꼿꼿해졌다…노인연령 상향 탄력 붙나
- 조민, 입학취소 판결에 꺼내든 사진…″준공인이 되었으니″
- 고속도로서 유턴해 역주행한 버스…화물차 3대와 충돌, 4명 사상
-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신혜성 첫 재판…″몇 년 만에 마셔 필름 끊겨″
- [단독] '마약 음료' 건네며 문화상품권으로 유인…경찰, 1명 추적 중
- 당정, 전기·가스요금 인상 고심…″국민이 됐다고 할 때까지 구조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