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윤남기♥이다은, 운전 실력에 갈등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결혼 후 첫 위기에 봉착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운전면허증 취득을 원하는 이다은과 아내의 운전을 반대하는 윤남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다은은 자신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윤남기에 대한 미안한 마음에 운전면허증을 따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친다.
윤남기는 이다은 옆에서 코치를 하며 운전을 돕다가 결국 폭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결혼 후 첫 위기에 봉착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운전면허증 취득을 원하는 이다은과 아내의 운전을 반대하는 윤남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다은은 자신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윤남기에 대한 미안한 마음에 운전면허증을 따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친다. 그러나 윤남기는 "운전면허는 절대 안 된다. 위험하다"며 단호하게 반대한다.
두 사람은 이견을 좁히지 못했지만, 결국 윤남기의 양보로 운전 시뮬레이션장으로 향한다. 이다은은 시작부터 과속과 급정거를 반복하는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
윤남기는 이다은 옆에서 코치를 하며 운전을 돕다가 결국 폭발한다. 이다은은 "왜 이렇게 언성을 높이냐. 이런 모습 처음이라 당황스럽다"며 서운함을 드러낸다.
결국 두 사람 사이에는 싸늘함이 감돌며 위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