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타임, KPGA 코리안투어 11승 강경남 후원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스타임(대표 김형엽)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통산 11승에 빛나는 강경남(40)과 후원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코리안투어에서 사용할 제스타임 제품을 별도로 제작해 제공하며, 이는 강경남의 이니셜인 KK라는 명칭으로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코리안투어에서 사용할 제스타임 제품을 별도로 제작해 제공하며, 이는 강경남의 이니셜인 KK라는 명칭으로 사용된다.
강경남의 지난 해 그린 적중률은 73.4%로 최근 5년 사이에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강경남은 “지난해부터 제스타임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아이언을 찾게 된 것을 몸소 느꼈다”면서 “다시 한번 제스타임과 함께하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조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 지역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 회사다. 제스타임은 단조 아이언 특유의 타감 및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했다.
제스타임 관계자는 ”강경남 선수의 후원 연장 협약을 축하한다”면서 “앞으로 강경남 선수가 더 좋은 성적을 내는데 성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강남 납치·살인' 이경우 사무실 압수수색…변호사는 사임
- 무단침입 음식점에 현금 없자…소주 마신 남성 CCTV 보니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돌싱 "이혼 이력 숨겼다" 고백
- 얼굴 가리고 법정 출두한 돈스파이크…檢 "반성의 기미 없어"
- 故 현미 장례식,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11일 발인
- [단독]학폭 10건 중 7건 ‘언어폭력’…가해자 61% ‘이유 없이’ 괴롭혀
- 신혜성 "몇 년 만에 술마셔 필름 끊겼다"…징역 2년 구형(종합)
- '마약 음료수', 모르고 마셨다면…처벌 받을까[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