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이야’ 2023 울산 전국장애인수영대회, 4월8~9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년 만에 전국장애인수영대회가 열린다.
대한장애인수영연맹은 6일 "2023 울산광역시 전국장애인수영대회 이달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울산 문수수영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대한장애인수영연맹 정은철 회장은 "4년 만에 울산대회를 개최해 기쁘다. 전국대회를 개최를 통해 울산 장애인수영 인프라와 지역 활성화 발전에 이바지하며 장애인 체육 홍보에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4년 만에 전국장애인수영대회가 열린다.
대한장애인수영연맹은 6일 "2023 울산광역시 전국장애인수영대회 이달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울산 문수수영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수영연맹이 주최하고 울산광역시장애인수영연맹이 주관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2019년도 이후 열리지 못했고, 올해 4년 만에 개최된다.
또한 이 대회는 2023년에 열리는 첫 대회다. 14개 시도 선수, 임원, 심판 등 총 600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울산 문수수영장에서는 작년 10월19일부터 24일까지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개최한 장소다. 오는 5월16일부터 19일까지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대한장애인수영연맹 정은철 회장은 "4년 만에 울산대회를 개최해 기쁘다. 전국대회를 개최를 통해 울산 장애인수영 인프라와 지역 활성화 발전에 이바지하며 장애인 체육 홍보에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직원 임금 지불? 미정산 없었다? 우쥬록스 사태 팩트체크 진실 or 거짓 [SS초점]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경험 쌓으라고 있는 것 아냐" 김원형 '단언', 신인이 아니라 '1군 선수'다 [SS문학in]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
- 김희애, 유재석과 만남 "누나는 약국에서도 봐"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
- ‘장정윤♥’ 김승현 “둘째는 아들이었으면..빨리 낳아서 나라에 도움 줄 것”(김승현가족)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17세 연하♥' 미나, 빚더미 앉은 시어머니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