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5월 25일 입소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 김재현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다.
김재현은 오는 5월 25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김재현은 엔플라잉 멤버 중 마지막 입대 주자가 됐다.
김재현의 군 복무 전 엔플라잉 완전체 마지막 공식 스케줄은 오는 5월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밴드 엔플라잉 김재현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다.
김재현은 오는 5월 25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훈련소 입소 당일날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재현의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김재현은 엔플라잉 멤버 중 마지막 입대 주자가 됐다.
김재현의 군 복무 전 엔플라잉 완전체 마지막 공식 스케줄은 오는 5월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무대가 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김재현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재현은 2015년 엔플라잉 멤버로 데뷔해 팀 내 드러머러 활동했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직원 임금 지불? 미정산 없었다? 우쥬록스 사태 팩트체크 진실 or 거짓 [SS초점]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단독] 송지효 소속사, 직원 퇴사 러시...
- “허구연 총재 강력 의지”...‘검찰 수사 의뢰’ KBO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
- 김희애, 유재석과 만남 "누나는 약국에서도 봐"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故 현미, 7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서 장례
- '17세 연하♥' 미나, 빚더미 앉은 시어머니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