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새 노래 ‘(n)everland (네버랜드)’ 발매···훈남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 협업
‘슈퍼밴드’ 출신 가수 홍이삭이 훈남 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한 신곡을 드디어 선보인다.
홍이삭은 오는 6일 오후 6시 진수영과 함께 한 신곡 ‘(n)everland (네버랜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홍이삭이 지난 해 8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있을게’ 이후 약 7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 ‘(n)everland (네버랜드)’는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미니앨범을 미리 느낄 수 있는 선공개곡이라는 점에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이삭은 선공개곡 ‘(n)everland (네버랜드)’를 통해 훈남 작곡가 겸 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의기투합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곡을 완성시켰다. 진수영은 미국 최대 음악저작권 관리 단체 ASCAP 어워드에서 ‘Louis Armstrong Award’를 수상하는 등 작곡가로서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로, 훈훈한 미소년 외모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홍이삭과 진수영은 신곡 발매에 앞서 훈훈한 외모와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 사진, 새 프로필 사진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 여심 저격에 나섰다. 특히 티저에서 홍이삭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우유로, 진수영은 독하지만 매력적인 위스키로 표현됐으며 각각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n)everland (네버랜드)’는 감미롭고 섬세한 홍이삭의 보컬과 세련된 진수영의 연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며, 사랑을 찾으며 행복을 상상하는 소년과 정말 꿈꾸는 그 세상에 닿을 수 있을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다.
홍이삭과 진수영이 함께 한 새 미니앨범 ‘everland’는 CJ문화재단 ’튠업‘ 프로그램 지원으로 제작된 앨범으로, 오는 26일 공개된다.
앞서 선공개곡 ‘(n)everland (네버랜드)’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