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통했네" 케이카, 신규 광고 닷새 만에 1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카(K Car)는 신규 브랜드 광고 'K클래스 K Car' 영상이 5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새로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이 없었다면 이처럼 빠르게 100만 조회수와 다수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을 것"이라며 "케이카는 국내 최고의 K클래스 직영중고차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케이카(K Car)는 신규 브랜드 광고 ‘K클래스 K Car’ 영상이 5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케이카의 새로운 광고는 지난 1일부터 TV와 디지털, 옥외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케이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한 15초 영상 2개 소재가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소비자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새롭게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는 중고차를 사고, 타고, 파는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K클래스’ 서비스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전달한다.
광고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4가지 서비스를 강조하는 내용이다. 무료 배송 서비스 ‘홈서비스 타임딜’, 중고차 최초 조건·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주는 ‘3일 책임환불제’, 보증 기간이 최대 2년으로 확대된 ‘케이카 워런티(KW)’, 감가·흥정 없이 방문 견적 그대로 당일 입금하는 ‘내차팔기 홈서비스’ 등이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새로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이 없었다면 이처럼 빠르게 100만 조회수와 다수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을 것”이라며 “케이카는 국내 최고의 K클래스 직영중고차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강남 납치·살인' 이경우 사무실 압수수색…변호사는 사임
- 무단침입 음식점에 현금 없자…소주 마신 남성 CCTV 보니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돌싱 "이혼 이력 숨겼다" 고백
- 얼굴 가리고 법정 출두한 돈스파이크…檢 "반성의 기미 없어"
- 故 현미 장례식,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11일 발인
- [단독]학폭 10건 중 7건 ‘언어폭력’…가해자 61% ‘이유 없이’ 괴롭혀
- 신혜성 "몇 년 만에 술마셔 필름 끊겼다"…징역 2년 구형(종합)
- '마약 음료수', 모르고 마셨다면…처벌 받을까[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