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이승국, ‘더 퍼스트 슬램덩크’ GV 행사 매끄러운 진행
손봉석 기자 2023. 4. 6. 17:23
유튜버 겸 방송인 이승국이 ‘더 퍼스트 슬램덩크’ GV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그의 홍보 에이전트가 6일 전했다.
이승국은 최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GV 행사의 모더레이터로 참여했다.
이승국의 진행 아래 국내 성우 강수진, 엄상현, 장민혁, 일본 성우 나카무라 슈고, 카사마 쥰이 자리해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승국은 각자의 캐릭터 해석부터 연기 스타일에 대한 생각, 이 밖에 팬들이 궁금해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질문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대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이끌었다.
6일에는 ‘천재이승국’ SNS 계정에 관객들은 물론 한일 성우들과 함께 한 인증샷이 게재돼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가늠케 했다.
이승국은 현재 영화 및 드라마 리뷰와 이승국쇼, 코믹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을 운영하며 사랑받고 있다.
또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지니TV ‘지니,어스’ 진행,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고정출연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