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최초 글로벌 동일 업데이트 예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글로벌 동일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25일 한국에 적용된 후 27일 북미, 일본,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크로니클' 서비스 기간 중 모든 서버에서 동일 콘텐츠가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의 세계 전역에서 거둔 인기를 탄탄히 하고, 이를 기반으로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 버금가는 글로벌 흥행작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카운트다운 연출과 함께 업데이트 일자가 담겨있다. 마지막 부분에는 빨간색으로 칠해진 숫자 1이 강조되어 나타나고 있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3월9일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크로니클'은 태국과 프랑스를 중심으로 앱스토어 13개, 구글플레이 10개 지역 매출 10위권을 달성하고, 스팀 글로벌 매출 순위 최고 9위를 달성하며 높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크로니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포럼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