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센언니’ 김서형, ‘종이달’로 6년만에 칸 재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센언니'의 대표주자, 배우 김서형이 6년 만에 칸에 재입성한다.
김서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로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에 정식으로 초청 받아 현지관객들을 만난다.
김서형이 출연한 지니 TV '종이달'은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의 랑데부(비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K센언니’의 대표주자, 배우 김서형이 6년 만에 칸에 재입성한다.
김서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로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에 정식으로 초청 받아 현지관객들을 만난다.
김서형이 출연한 지니 TV ‘종이달’은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의 랑데부(비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받았다. 김서형은 지난 2017년 영화 ‘악녀’로 ‘제70회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 뒤 6년만에 칸에 재입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스크린과 OTT를 아우르는 배우로 거듭났다.
김서형 주연 ‘종이달’은 은행 VIP고객들의 돈을 횡령한 은행원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극 중 김서형은 삶에 무료함을 느끼던 중 우연히 저축은행 계약직 사원으로 일하게 되면서 자신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유이화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종이달’은 오는 10일 지니 TV와 ENA, 티빙을 통해 방송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허구연 총재 강력 의지”...‘검찰 수사 의뢰’ KBO, 유야무야 넘어가지 않는다 [SS포커스]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
- 故 현미, 7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서 장례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미나 “신혼 때 빚더미 오른 ♥류필립母에 4천만원 드려”(진격의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