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혁신위원회 본위원회 위촉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영암군은 지난 4일 영암군청 낭산실에서 민선8기 본격 도약을 위한 올해 영암군 혁신위원회 본위원회 위촉식·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의는 우승희 군수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기획감사실장의 군정현황 보고와 상정안건에 대한 담당 팀장의 발표에 이은 위원들 간 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류재민 이사장이 위원장에 선출되고 전성원 영암군 문해교육협의회 회장이 부위원장에 지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전라남도 영암군은 지난 4일 영암군청 낭산실에서 민선8기 본격 도약을 위한 올해 영암군 혁신위원회 본위원회 위촉식·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의는 우승희 군수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기획감사실장의 군정현황 보고와 상정안건에 대한 담당 팀장의 발표에 이은 위원들 간 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류재민 이사장이 위원장에 선출되고 전성원 영암군 문해교육협의회 회장이 부위원장에 지명됐다.
이날 논의된 상정 안건은 청년문화거리 조성, 외국인문화거리 조성, 나불도 활성화 방안 등이다.
참여 위원들은 각자의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큰 도시를 목표로 하는 군의 미래상을 설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으며, 군 관계자들은 제시된 의견에 대해 적극 수용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류재민 위원장은 “사업 추진 시 용역에 의존하기보다는 현장을 발로 뛰며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행정에 반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현장중심 행정을 강조했다.
/영암=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차 노린 '차량털이범'…끝까지 쫓은 '남자친구' [기가車]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인간관계에 있어 속이 썩게 되는 별자리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