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경남공동모금회, ‘나눔을 이끄는 기부자’에 감사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제시는 6일,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우수 기부자에 대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선 '나눔을 이끄는 기부자'로, 충남식당 이상경·고갑자 씨 부부, 고현동 박보흠·정숙자 씨 부부, 능포동 안동방앗간 최오복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충남식당 이상경·고갑자 씨 부부, 고현동 박보흠·정숙자 씨 부부,
능포동 안동방앗간 최오복 씨에게 감사패 전달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거제시는 6일,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우수 기부자에 대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선 ‘나눔을 이끄는 기부자’로, 충남식당 이상경·고갑자 씨 부부, 고현동 박보흠·정숙자 씨 부부, 능포동 안동방앗간 최오복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고현동에서 충남식당을 운영하는 이상경·고갑자 씨 부부는 지난 12월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여 큰 온정을 베풀었다.
또 고현동 박보흠·정숙자 씨 부부는 499만원 상당의 쌀 100포와 라면 200박스를, 능포동에서 안동방앗간을 운영하는 최오복 씨는 580만원 상당의 참쌀 100포와 롤케익 200개를 기탁해 각각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을 전개하며, 해당 기간의 우수기부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