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성민지, 김태연과 한솥밥…톱스타엔터 전속계약 [공식]
2023. 4. 6. 17:0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성민지가 톱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톱스타엔터테인먼트는 "뛰어난 실력과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가수 성민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성민지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5일 성민지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나를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좋은 인연을 만나 톱스타엔터테인먼트의 가족이 됐다. 앞으로 성민지의 활동 많이 기대해 주시고 항상 보내주시던 사랑을 변함없이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민지는 2015년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장려상 수상을 시작으로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인재다. 특히 지난 2021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같은 10대 참가자이자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전유진을 상대로 1대1 데스매치에서 깜짝 승리를 거두는 등 활약을 펼쳤다.
이후 '찌리리', '이별아리랑', '취향저격' 등 다양한 앨범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최연소 5승 가수가 되며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톱스타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태연, 천재원 등이 소속 돼있다.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성민지. 사진 = 톱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