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11~14일 도전숙 입주자 추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로구(구청장 문헌일)는 11일부터 14일까지 도전숙 입주자 11가구를 추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도전숙은 청년 창업인에게 작업·주거 공간을 저렴하게 빌려주는 맞춤형 임대주택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3월27일) 기준 1인 창조기업인, 예비창업인, (예비)사회적기업인으로 19살 이상 39살 이하,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1인 세대주,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과 자산 등 정해진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구청장 문헌일)는 11일부터 14일까지 도전숙 입주자 11가구를 추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도전숙은 청년 창업인에게 작업·주거 공간을 저렴하게 빌려주는 맞춤형 임대주택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3월27일) 기준 1인 창조기업인, 예비창업인, (예비)사회적기업인으로 19살 이상 39살 이하,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1인 세대주,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과 자산 등 정해진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임대가격은 호수별 전용면적과 소득·자산 기준에 따라 다르다. 임대기간은 2년, 계약기간 종료 전 평가에 따라 2회 연장할 수 있다. 구비 서류를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소득·자산 조회를 거쳐 7월에 입주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