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진구, 신발·커피산업 육성 지원책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가 신발·커피산업의 육성을 위해 관내 신발제조업체와 서면·전포지역 커피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내달까지 전수조사를 실시한다.
전수조사를 통해 취합된 신발제조업체의 정보, 주력상품, 제품 사진 등 관련 자료는 올해 개설 예정인 신발산업 성장거점 특구 홈페이지에 게시돼 지역 소공인들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홍보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통해 지역 소공인 제품 홍보
전수조사를 통해 취합된 신발제조업체의 정보, 주력상품, 제품 사진 등 관련 자료는 올해 개설 예정인 신발산업 성장거점 특구 홈페이지에 게시돼 지역 소공인들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홍보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구는 커피산업육성을 위해서 전포카페거리, 전리단길, 전포사잇길을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해 영도, 온천천 등과는 차별화된 환경에 적합한 지원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
부산진구 관계자는 “신발·커피산업은 다양한 이유로 개업과 폐업이 빠르게 발생해 사업체별 맞춤형 지원을 위해서는 현행화된 자료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관련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있었다…“혼인 이력 숨겨, 진심으로 사죄”[전문]
- ‘송혜교 친분’ 신현지→홍진호·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2’ 출연확정 [공식]
- 송지효·지석진 출연료 못 받았나? 우쥬록스 “정산 차질 없을 것” [종합]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